'예쁜남자' 장근석, 독고마테 캐릭터와 얼마나 닮았나보니..

뉴스엔 입력 2013. 10. 31. 08:37 수정 2013. 10. 31. 0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장근석이 천계영 웹툰 원작의 드라마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주인공 독고마테로 안방극장 복귀를 알렸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사진 속에는 '예쁜 남자' 독고마테의 원화와 장근석의 사진이 나란히 비교돼 있다. 장근석은 포즈에서부터 의상까지 독고마테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누리꾼들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장근석표 독고마테가 어떤 모습으로 탄생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연재 당시 수많은 여심을 '마테 앓이'에 빠트렸던 독고마테와 도플갱어급의 닮은꼴을 선보이고 있는 장근석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여과없이 발산할 것을 예고한 만큼 그의 색다른 마성이 어떻게 시청자들을 공략할지 주목된다.

네티즌들은 "독고마테는 장근석 외에 생각할 수 없는 역할이었음!", "이건 거의 도플갱어 수준이다!", "장근석의 차기작을 손꼽아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벌써부터 마테앓이 시작해야겠다!" 등 열띤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장근석이 차기작으로 결정한 '예쁜 남자'는 주인공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으로부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목표를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린 마테성공백서 드라마다. 오는 11월20일 첫 방송된다.(사진=온라인 블로그 및 갤러리)

황혜진 blossom@

서인국 직접 밝힌 윤아 야구장 스캔들 전말 짝 남자1호 잠든 여자3호에 자연스런 스킨십 황수경 조정린 고소, 2007년 노현정 부부 고소사건과 닮은꼴 기상캐스터 김혜선 母 "딸 의상논란? 더 야하게 입었으면" 폭탄발언(맘마미아) 10대 친딸 누드사진 팔아 돈챙긴 파렴치 엄마, 그것도 모자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