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예쁜남자' 촬영소감 "웃음 떠나지 않는다"

뉴스엔 2013. 10. 30.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예쁜남자' 촬영소감을 전했다.

10월 30일 KBS 쿨 FM '조정치 & 하림의 2시'에서는 아이유가 게스트로 참여해 입담을 자랑했다.

조정치와 하림은 아이유에게 장근석과 함께 촬영 중인 드라마 '예쁜남자'에 대해 물었다. 아이유는 "신선하다. 이런 연기 처음이다.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고 촬영소감을 밝혔다.

하림은 "조정치도 시트콤 나가면 잘 될 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독특한 캐릭터지 않냐"고 물었다. 아이유도 이에 동의했다.한편, 아이유는 오는 11월 23일, 24일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 (사진= KBS 쿨 FM '조정치 & 하림의 2시'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김찬미 인턴기자]

김찬미 cm4788@

마돈나 누드사진, 실오라기 하나 안걸친 아찔한 옆태[포토엔] 클럽회춘녀 "아프리카 클럽갔더니 원주민이 내게.." 유퉁 "7번째 결혼 악성댓글 쏟아져..한국 떠날 결심" 10대 친딸 누드사진 팔아 돈챙긴 파렴치 엄마, 그것도 모자라.. 플레이보이 모델, 한국에선 볼수없는 마이크로비키니 '민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