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예쁜남자' 출연확정, 장근석 연인호흡

뉴스엔 2013. 10. 22. 0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예쁜 남자' 출연을 확정했다.

10월 22일 보도자료에 따르면 아이유는 '비밀' 후속으로 방영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여자주인공 김보통 역에 전격 캐스팅됐다.

외모, 스펙, 배경 등 모든 것이 보통인 여자 김보통. 중학교 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 분)에게 첫눈에 반한 이후 마테를 위한 삶을 살아왔다. 그러나 아무나 이해하기 어려운 4차원 패션센스 때문에 마테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곤 한다. 그러나 보통이의 눈엔 마테 주변을 에워싸고 있는 많은 여자들이 가시 같은 존재. 그리하여, 김보통의 독창적 방식으로 깜찍살벌한 예쁜남자 사수가 시작된다.

예쁜 남자를 지켜낼 대한민국 보통 여자의 위대한 매력을 선사할 아이유. 데뷔 이래 국민여동생 자리를 굳건히 지켜올 정도로 그녀만이 갖고 있는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김보통 캐릭터와 최상의 궁합이라는 제작진의 만장일치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 아이유 역시 최근 3집 앨범을 발표하자마자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음악시장을 평정한 여세를 몰아 "안방극장에도 '아이유의 김보통 열풍'을 불어넣겠다"는 각오다.

제작사 그룹에이트측은 "독고마테에게 보통의 매력으로 진정한 사랑을 일깨워줄 김보통 역을 아이유가 120% 소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한민국 최강 언밸런스 커플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독특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마테성공백서드라마다. 마테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대한민국 리얼 보통녀 김보통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남자 독고마테와 최강 언밸런스 커플을 이루면서 예측이 불가능한 블랙홀 로맨스가 그려진다.

살아 숨 쉬는 캐릭터와 예측불허의 스토리로 '천재만화가'라는 수식어아 따라다니는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이미 대중들에게 스토리텔링을 검증받은 작품. 여기에 1200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극본을 맡아 재미를 더했다.

또 '태왕사신기', '탐나는도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로 깊이 있는 스케일과 독창적인 연출세계를 구축한 윤상호 감독과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를 통해 비주얼감성 연출이 특기인 정정화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는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안녕하세요' 안버리는 남자 등장에 스튜디오 쓰레기장 "원형탈모 걸릴만" 이경실 "故노무현 대통령 성품 존경스럽다" 일화 공개(적과의동침) 레스토랑서 돌발 가슴노출 미모女, 손님들 아연실색 '네이웃의아내' 염정아, 메이드복 입고 바니걸 변신 '아찔 유혹' 이유린 실제정사논란, 男배우 팬티벗기고 돌발행동 '대체 어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