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1박2일' 와프 "내가 죽었다고? 로마 체류중"

이경호 기자 2013. 10. 14.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프, 14일 오후 아닌카 단장 통해 생존 확인 알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KBS 2TV '1박2일' 방송화면 캡처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의 글로벌 특집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얼굴을 알렸던 코트디부아르 청년 와프의 사망 소식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14일 오후 와프가 속했던 코트디부아르 민속공연단 아닌카 단장 율은 스타뉴스와 국제통화에서 "와프는 현재 살아있으며, 이탈리아 로마에 체류 중이다"고 밝혔다.

율은 "와프는 분명히 죽지 않았다. 또한 로마에 체류하고 있다. 그는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2011년까지 국내에서 아닌카 활동을 도왔던 관계자는 "와프가 속했던 아닌카 단원 전원은 지난 2011년 12월 말 코트디부아르로 떠났다"며 "국내 공연계약이 만료돼 고국으로 돌아갔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지난 9월 29일 아닌카 공연단원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공연을 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며 "이 때에도 와프가 있었다. 와프가 왜 사망했다고 알려졌는지 알 수 없다"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그는 "이날 오후 7시 35분께 율 단장으로부터 메시지가 왔다. 메시지 내용은 '와프는 살아있다. 걱정하지 말라'이다"고 와프의 생존 여부를 확인해 줬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와프가 전쟁 중 부상을 당했고, 이후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와프는 지난 2009년 '1박2일'에 출연했으며, 이후 '스타킹'에 아닌카 단원들과 출연해 공연을 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손창민 '오로라 공주' 하차 "한 사람 때문"..임성한 언급? '11월 결혼' 이영현 "한 가정의 여자로 새 출발" '개콘-좀비 프로젝트' 첫선, 김나희 섹시하네~ '1박2일' 와프 "내가 죽었다고? 로마 체류중" '개콘-뿜엔터' 김지민 "사내연애 NO..느낌 아니까" 셀프 디스

keang82@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