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주연 '감격시대', 내년 KBS 첫 수목드라마 편성 확정

강민정 입력 2013. 9. 17. 16:23 수정 2013. 9. 17. 16: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중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겸 가수 김현중 주연의 드라마 '감격시대'가 2014년 첫 KBS 수목 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감격시대'의 홍보를 맡은 플레이스 측은 17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1930년대 상하이를 무대로 한·중·일 낭만주먹들의 세계를 그려나갈 '감격시대'는 150억이 넘는 제작비를 쏟아 붇는 초대형프로젝트로 KBS의 2014년 최고의 기대작이다"며 "상하이를 주요 배경으로 하는 만큼 중국 현지 초대형 야외 세트장이 준비되고 있으며, 촉박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한 제작진과 출연진의 노력이 1월 편성 확정으로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제작사인 레이앤모는 중국 현지 촬영을 위해 상하이미디어그룹(SMG)과 손을 잡고 내달부터 본격적인 촬영을 진행하기로 했다"면서 "중국 상해 최대규모인 상하이미디어그룹(SMG)은 현지의 인허가를 비롯한 촬영 전반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배우들도 해외 로케이션이나 제반 준비 상황 때문에 촬영 일정이 어느 정도 늦춰지리라는 상황을 인지하고 있던 터라 방영 시기보다는 드라마의 완성도가 더 중요하다는 데 뜻을 모으고 있다는 게 '감격시대' 측의 설명이다. "1월 편성이 확정됨으로 '감격시대'의 배우와 제작진은 심기일전하는 분위기로 돌입해 더욱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를 만나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더욱 뜨겁게 촬영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는 전언이다.

'감격시대'는 화려한 스케일과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을 대표하는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감성 로맨틱 느와르다. 김현중과 함께 배우 임수향과 조동혁, 한정수 등이 캐스팅돼 촬영을 준비 중이다.

강민정 (eldol@edaily.co.kr)

이데일리 모바일 뉴스앱 개편 기념! 다운만 해도 매일 경품 증정!▶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 MP트래블러Ⅱ'<ⓒ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