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장근석,팬들이 연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 화환으로 감사인사

뉴스엔 2013. 9. 14. 16: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성후 기자]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이 9월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지아르체 갤러리에서 열렸다.

각종 봉사활동과 기부 등 뜻 깊은 선행에 앞장서온 배우 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가 장근석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으로 또 한 번의 의미 있는 선행에 나섰다.

'크리제이'는 14일과 15일 양일간 강남역 역사 안에 있는 'G. Arche: 지아르체'에서 장근석의 사진들로 꾸며진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을 마련해 전시회를 열고 입장료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계획이다.

배우 장근석 27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사진 전시회는 팬들이 좋은 취지의 뜻을 가지고 만든 자리로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에게 기부함으로써 단순한 모임이 아닌 사회에 보탬이 되는 새로운 팬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뜻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사진전은 장근석 팬들이 그동안 직접 찍은 사진들을 모아 전시회를 열 예정이어서 배우를 향한 팬들의 무한 사랑이 느껴진다. 또 이날 사진전에서는 팬들끼리 케이크 컷팅 등 생일파티를 열고 장근석 생일을 축하했다.

'크리제이'는 지난해 역시 장근석의 양력 생일인 9월 26일을 맞아 '926 이벤트'를 진행해 926만원을 모금한 후 '남산원'에 전달하는 등 선행에 앞장서 왔으며 현재까지도 두 달에 한 번씩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며 성숙한 팬 문화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한편 '직진 페스티벌(ZIKZIN FESTIVAL)'을 성황리에 마친 장근석은 현재 중국 통일 음료 프로모션을 마치고 돌아오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안성후 jumpingsh@

말괄량이 삐삐 포르노배우 전향 충격, 섹스테이프 보니 '격렬 성관계' 박진영 "여자한명 더 만나면 죽을때 무슨 차이가 있지?" 클럽서 애낳고 죽인뒤 계속 논 20대女 '아무일 없다는듯 뻔뻔' 국민아이돌 女멤버, 벌거벗은 사진유출 '알몸으로 남친과..' 제레미 스캇-씨엘 친분 사진 모아보니 '뽀뽀+어부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