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아이돌 일냈다..'20세기 미소년' 지상파 제압

뉴스엔 2013. 9. 12. 1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20세기 미소년'이 20대 여성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지상파 예능을 제치고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QTV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는 본방송을 재개한 지난 8월27일부터 9월10일까지 3주간 누적 평균 시청률 3.107%(AGB닐슨, 올플랫폼, 서울 여성 20대 기준, 이하 동일)을 기록했다.

이같은 시청률은 화요일 오후 동시간대에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2.978%), SBS '화신'(1.778%) 등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보다도 높은 수치이며 비지상파 프로그램들 중에서는 압도적인 1위 기록이다.

1세대 아이돌을 추억하고 당시의 팬덤을 기억하고 있는 20대 여성들에게 그 때의 추억과 함께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함까지 선사하고 있는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는 지상파 예능을 넘어서는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한편 '20세기 미소년'은 전설의 1세대 아이돌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핫젝갓알지'라는 프로젝트 팀으로 뭉쳐 과거와 현재, 미래의 삶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QTV)

박아름 jamie@

미란다커 손바닥 비키니 몰카 '출산직후인데 몸매가..'[포토엔] 한줄로 속옷벗은 女배우들 '가슴 마음껏 만지고 가세요' 엉덩이女 알몸공개 '모자로 위아래중 하나만 가리라면 어딜?'[포토엔] 버벌진트 발언논란 "내가 변했다는 사람들, 지능 떨어져" 조수미 재산 관심집중, 김구라 "조수미, 돈은 초월한 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