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힐링봉사단 바자회, 투피엠 원빈 이종석 물건 대거경매

뉴스엔 입력 2013. 8. 22. 18:35 수정 2013. 8. 22. 1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눔힐링봉사단 바자회가 열린다.

나눔힐링봉사단은 8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데레사의집 아기 심장수술비마련 전액기부바자회를 개최한다.

나눔힐링봉사단은 지난해 독거노인을 위한 연탄봉사의 인연으로 뭉치게 된 봉사단이다. 이들은 매월 보육시설원, 장애인 복지시설, 독거노인을 찾아가 봉사를 실천한다.

이날 바자회에는 여러 배우 가수 스포츠스타들이 기부한 물품들과 소장품들이 자선경매에 부쳐질 예정이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이종석이 메고나온 '소매치기 가방'을 비롯해 투피엠 준호의 스쿠터, 원빈의 한정판 강아지 인형 등과 함께 나비 김성면 윤주석 이진우 등의 재능 기부 공연도 이어진다.

한편 나눔힐링봉사단장 배우 김형종은 "전액기부바자회라 6개월동안 준비하면서 여러업체들의 참여설득에 힘든점이 참 많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함께 해준 업체분들 그리고 동료분들과 우리 나눔힐링 봉사단원들께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8월 25일 바자회를 통해 아기에게 새 숨결의 사랑을 주는,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이서진 짐꾼화보 "백일섭 보면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나" 찰리쉰, 반라 포르노 女스타 3명과 함께 '변태성욕 기행 어디까지' 씨스타 다솜, 보라 무릎 위에 누워 복근 과감노출 SM연습생 슬기 '제2의 태연' 누구? 규현 핑크빛호감 가질만 맥심걸 최혜연, 한뼘비키니 벗기며 "女가슴 변태같이 만져 행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