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조미와 키스신 중 얼굴에 엄청 침튀겼다"

뉴스엔 입력 2013. 8. 16. 10:06 수정 2013. 8. 16. 1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키스신 후일담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KBS W '글리터' 녹화에서는 MC 빅토리아와 김소은이 그녀들의 절친을 초청해 한 여름밤의 특별한 파티를 열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김소은의 손님으로 함께한 '헬로비너스'의 유영과 나라 및 빅토리아의 절친으로 초대된 슈퍼주니어M의 조미가 밝히는 두 MC에 대한 감춰졌던 비밀을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게임 중 벌칙으로 서로에 대한 비밀 폭로가 이어진 가운데 김소은의 절친으로 초대된 유영과 나라는 "소은언니는 평소에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인데 술 먹으면 애교가 많아져, 평소 보이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빅토리아의 절친 조미는 "빅토리아는 술을 많이 마시면 감정이 풍부해져서 간혹 눈물을 보인다" 며 "비슷한 시점에 첫 데뷔 쇼케이스를 마친 축하자리에서 빅토리아와 손을 붙잡고 펑펑 운적이 있다"며 당시 외국인으로 남들보다 마음 고생을 했던 연습생 시절을 회상했다

특히 빅토리아와 같은 중국 국적을 가진 조미는 그녀와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는데 너무 친한 것도 때론 문제가 된다며 대만드라마 촬영 당시 키스신 찍는데 애를 먹었다고 밝혔다.

조미가 "진지한 키스신인데 서로 얼굴이 가까워 지면 웃음이 터져 NG를 많이 냈다"고 말하자, 빅토리아는 "너무 웃겨 조미 얼굴에 침을 얼마나 튀겼는지 모른다"고 밝혀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8월 15일 오후 10시 방송.(사진=KBS W 제공)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고준희 언더웨어 화보,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포토엔] 해변 누드활보 女스타, 팬티빼고 다벗었다 '옷 따윈 귀찮아'[포토엔] 연예계 불법 도박 의혹에 덜덜 '검찰수사 소식에 촉각' 오지은, 엄청난 사이즈 가슴공개 '민망요가복 선명노출' 승리 전여자친구 얼마나 나빴길래 "글에서 분노가 느껴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