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김현중, '심장' 두근 거리게 만든 '부드러운 카리스마'

이금준 입력 2013. 8. 2. 19:23 수정 2013. 8. 2.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가수 김현중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김현중은 2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유어 스토리(Your Story)'를 열창했다. 이날 김현중은 부드러운 음색과 그루브함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유어스토리'는 지난 해 김현중이 일본에서 발매한 정규 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의 타이틀이기도 했던 모던락 스타일의 곡을 어반 알앤비 장르로 편곡한 새로운 느낌의 곡이다.

김현중의 이번 앨범은 전곡 공개 이후 태국, 싱가포르, 대만, 홍콩 등 아시아 8개국 아이튠즈 댄스앨범 부문 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스트, f(x), 인피니트, 에일리, 김현중, 에이핑크, 이정현, 엑소, 에이젝스, 파이브돌스, 걸스데이, AOA, 코요태, 아웃사이더, 크레용팝, 타히티, 빅스, 베스티, M.I.B, 엠파이어, 24K, 쥬얼리 등이 출연했다.

이금준 기자 music@<ⓒ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장윤정 가족사' 어쩐지 이상하다 했더니 '충격 반전'"이병헌과 결혼하는 '이민정' 얼마 앞두고 이럴 줄은…""뇌종양 걸린 '이의정' 수술 받았다더니 결국…"'박명수' 돈 벌어서 뭐하나 했더니…'엄청난 반전''송중기-클라라' 어쩐지 친해보인다 싶더니 과거사진 '이럴수가'"임신 '원더걸스 선예' 한국 왔다더니 두달 만에 돌연"전두환 며느리 '박상아' 기소한 검사 돌연…'또다른 반전'"85억 강남빌딩 주인 '최지우' 빚 얼마 있나 봤더니만"'이민정' 돈 많은 이병헌과 결혼한다더니만 끝내 이런 일이…'노현정' 재벌가 며느리 되고 잘 사나했는데 충격적 사건이…'신성우-박은지' 서로 친해보이더니만 이런 일이…'충격''한혜진-나얼' 장례식장 모습 왠지 이상하다 했더니만 결국…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