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SES 재림? '뮤직뱅크' 1위..데뷔 첫 지상파 1위

입력 2013. 7. 19. 20:03 수정 2013. 7. 19. 2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S노컷뉴스 김소연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데뷔 첫 지상파 1위를 차지했다.

에이핑크는 1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로 호명됐다. 데뷔 2년 3개월 만에 첫 지상파 1위에 에이핑크 멤버들은 감격의 눈물을 보였다.

앞서 에이핑크는 '노노노'(NoNoNo)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1위를 거머쥔 적이 있다. 그렇지만 지상파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 정상에 오른 것은 2011년 4월 데뷔 이후 처음이다.

에이핑크는 "아직 부족한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실력으로 인정받는 에이핑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1위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은 감격에 울먹이느라 마이크를 서로 넘기며 겨우 수상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16일 방송된 MBC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에서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면 보미가 아웃사이더처럼 빠른 랩을 할 것"이라는 공약을 발표했다. 에이핑크가 이 공약을 어떻게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ue123@cbs.co.kr

에이핑크, '노노노' 첫 1위에 '감격' 눈물

에이핑크 팬 사인회, 해외팬까지 몰려 '인산인해'

에이핑크 손나은, 앨범 디자인 참여…"수준급 실력"

아시아나 사고 여파, SBS '인기가요' 결방

섹시 'NoNoNo'…상큼발랄 에이핑크 새 바람 일으킬까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컷뉴스 모바일웹]

[스마트한 영상뉴스 '노컷V']

[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