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팍' SES 유진, 이수만 직접 캐스팅했다

뉴스엔 입력 2013. 4. 26. 15:30 수정 2013. 4. 26.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현영 인턴기자]

걸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캐스팅 비화를 털어놨다.

4월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SES 출신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유진이 과거 이수만이 자신을 캐스팅했던 일화를 고백했다.

초등학교 5학년, 12살 때 괌으로 이민 갔던 유진은 "괌에서 연예인들 굉장히 많이 봤다"고 입을 열었다. 그녀는 "당시 아이돌그룹 HOT까지 괌에 왔었고 그들이 왔을 때는 이미 소문이 다 퍼져 공항에 인파가 엄청났다"고 당시를 회고했다.

이어 유진은 "HOT에게 사탕을 엮어 화환처럼 만들어주기도 했다"며 "갑자기 담당 매니저가 '시내 관광을 할 계획인데 통역 부탁한다'고 말해 얼른 승낙했다"고 말했다.

유진은 "끝나고 매니저가 연락처를 가져갔다"며 "그 후 집에 가려는데 쇼핑몰 앞으로 고급 세단 하나가 멈춰 섰다"고 말을 이었다. 유진은 "갑자기 뒤쪽 창문이 내려지면서 누군가 나를 불러 봤더니 SM엔터테이먼트 이수만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또 유진은 "이수만이 '재미교포야?'라고 물어 '네'라고 대답했고 '이쪽 일에 관심 있느냐 연락처 달라'고 말해 연락처를 드렸다"며 캐스팅 비화를 털어놨다. (사진=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캡처)

최현영 dolphin@

안젤리나졸리 충격적 누드, 가슴에 얼굴 파묻은 백마 '애마부인' 엘리베이터 대변女 CCTV 포착 '남편 망볼때 파렴치 행각' 기네스펠트로 한뼘 비키니 파파라치 '앞태 뒤태 비교했더니'[포토엔] 고준희 정진운 진짜 좋아하나 "우리 진짜 사귈래?" 고백 왜 이수 린 데이트 목격담 "마트에서 장봤죠?" 팬들 이미 눈치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