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와라 뚝딱' 박서준, 연정훈 막내 동생역 캐스팅.. 나쁜남자 변신

2013. 3. 28.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MBC 새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주인공 현수(연정훈)의 배다른 막내 동생 현태 역할로 배우 박서준이 캐스팅됐다.

앞서 박서준은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드림하이2'를 통해 데뷔한 실력파 신인으로, 당시 극중에서 최고 아이돌 그룹의 멤버 시우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와 더불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후, 시트콤 '패밀리'에서 꽃미남 고등학생 차서준 역을 맡아 해맑은 순정남의 모습을 코믹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연기해내 호평을 받기도 했다.

박서준이 합류하게 된 MBC 새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은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드러내면서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찾으려는 가족 드라마. 박서준은 '금나와라 뚝딱!'에서 국내 유명 보석회사의 철부지 막내아들 현태 역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었던 유쾌하고 건강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까칠하고 무심한 매력의 '나쁜 남자'로 완벽하게 거듭날 예정이다.

'금나와라 뚝딱!'은 여주인공 몽희 역에 한지혜, 현수 역에 연정훈, 성은 역에 이수경을 비롯해 최명길, 한진희, 이혜숙, 금보라, 길용우, 반효정, 김지영 등 탄탄한 중견 배우들까지 막강 라인업을 구축한 가운데 신예 박서준까지 합류하면서 새로운 명품 주말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신예 박서준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은 오는 4월 6일(토)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