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 장혁, 총상입고 아이리스에 납치 '이다해 오열'

2013. 2. 27. 23: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장혁이 총상을 입고 아이리스에 납치됐다.

27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 5회에서는 유건(장혁 분)이 총상을 입고 아이리스에 납치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건은 NSS 내의 내부첩자의 정체를 밝히고 아이리스가 백산(김영철)에게 원하는 것을 파악하고자 최민(오연수)과 백산 이송작전을 펼쳤다. 백산이 이송될 장소를 일부러 춘천과 포천 두 곳으로 나눈 뒤 트릭을 쓰기로 한 것이었다. 이에 내부첩자 수진(윤주희)은 레이(데이비드 맥이니스)에게 포천이 진짜라고 전했다.

하지만, 포천은 트릭이었다. 유건을 비롯한 NSS 요원들은 아이리스가 습격한 포천에서 총격전을 벌였다. 그렇게 아이리스와 사투를 벌이던 중, 유건이 아이리스가 쏜 총에 맞는 충격적인 사고가 일어났다.

유건은 머리에서 피를 흘리며 도로 위에 누워 초점 없는 눈으로 의식을 잃어가기 시작했다. 이를 본 수연(이다해)은 당장 유건에게 달려가려 했으나 총격전이 벌어지고 있는 위험한 상황인 탓에 현우(윤두준)가 저지했다.

그 사이 레이가 총상을 입은 유건을 데리고 사라져 버렸다. 레이가 의사들에게 무슨 수를 써서라도 유건을 살려내라고 한 뒤 미스터 블랙과 통화를 하던 순간, 유건이 심정지가 됐다. 과연 유건이 살아날 수 있을지, 그리고 레이는 어떤 의도로 유건을 납치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장혁, 이다해 ⓒ KBS 방송화면]▶ '아이리스2' 임수향, 아이리스 킬러 된 '처참한 과거사''아이리스2' 펜타곤 출신 오연수, 아이리스 쫓는 이유'아이리스2' 이준, 자신감 넘치는 요원으로 첫등장 '당당매력''아이리스2' 이다해, 계속되는 손 떨림 증상 '위기''아이리스2' 이준, 첫 등장…폼생폼사 상남자 캐릭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