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공개구혼 "40 전에 결혼이 목표..정말 괜찮은 남자다"

2012. 12. 12. 0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국 공개구혼 ⓒ KBS '1대 100'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가수 김종국이 방송을 통해 공개구혼에 나섰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퀴즈프로그램 '1대 100'에 출연한 김종국이 "마흔 전에는 꼭 사랑을 이루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날 김종국은 "하하 결혼 때 충격을 많이 받았다. 늘 함께하던 동료를 잃은 느낌이었다"며 평소 친분이 있는 차태현과 장혁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종국은 "차태현, 장혁은 부부끼리 애들 데리고 자기들끼리만 모일 때가 있다"며 "그럴 때 홍경민 씨와 제가 가장 소외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MC 한석준이 "결혼상대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고 묻자 김종국은 "저 정말 괜찮은 남자다"라며 적극적으로 공개구혼에 나섰다.

김종국은 "술, 담배를 안 하고 금연 홍보대사다. 밖에 잘 안 돌아다니고 일 끝나면 곧장 집에 들어간다. 부모님께 잘하고 절약한다"고 어필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런닝맨' 개리, 펀치에서 능력자 김종국 꺾으며 '승리''런닝맨' 김종국, '검은고양이'에 맞춰 완벽한 안부 선보여 '환호''인기가요' 김종국,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무대 압도…'역시 능력자'김종국 작은 눈 종결자 사연, '눈 감고 달리는 능력자?''결혼' 하하-별 커플에 강호동-정준하-김종국 '릴레이 축하인사'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