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측 "나영석PD 이적 확정..내년 1月 부터 첫 출근"

최준용 2012. 12. 4. 2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1'을 연출했던 나영석PD가 CJ E & M으로 이적한다.

CJ E & M 측 고위 관계자는 4일 오후 아시아경제와의 전화통화에서 "나영석PD가 아직 KBS에 사표를 내진 않았지만, CJ E & M으로 이적을 확정했다. 아직 어떤 프로그램을 맡을 지는 정해진 것은 없고, 내년 1월 초부터 CJ E & M으로 새롭게 출근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1박2일'과 '남자의 자격'을 런칭해 '해피선데이' 전성시대를 열었던 이명한PD가 영국 유학 중 CJ E & M행을 결정지은 바 있으며, 이명한PD에 이어 '남자의 자격' 연출자인 신원호PD 역시 CJ E & M으로 새둥지를 틀었다.

한편 나영석 PD는 지난 2001년 KBS 공채 27기로 입사했으며, '자유선언 토요대작전', '해피선데이-1박2일' 등을 연출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준용 기자 cj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군대커플 '유인나-지현우' 오래 간다했더니""한 방에 뜬 '싸이' 잘 나간다 싶더니만 결국""원더걸스 '소희' 직접 봤는데…" 충격 증언돈가스 사업 '정형돈' 결혼한 하하 준 돈이…'충격'"정글서 고생하는 '김병만' 알고보니 재산이"소유진과 결혼 '15살 연상' 돈 얼마나 많으면…김태희한테 '과외' 받은 학생 간 대학이…'충격'핑클이었던 '이효리' 13년전 비밀이…'충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