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알고보니 '슈스케4' 재력 2위 "강남-건대 집 두채 소유"

뉴스엔 2012. 12. 4. 0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준영이 재력을 자랑했다.

정준영은 12월3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2'에 출연해 강남과 건대에 집이 두 채가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준영은 "딕펑스가 우승하길 원했다. 딕펑스가 우승하면 강남에서 같이 살기로 했었다. 내가 지금 건대와 강남 둘 다 사는데 집이 작으니 형들이 1등하면 집이 커지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깜짝 놀라며 정준영에 "집이 두 채인 거냐"고 물었다. 정준영은 "건대집도 내 집이고 강남집도 내 집이다. 건대집은 좀 큰데 강남 집은 작다. 원래 건대 집을 정리하고 강남으로 들어가려했다. 그런데 건대집이 안 나가서 그냥 둔 거다"고 설명했다.

정준영은 "건대에서 강남으로 옮긴 이유는 놀때 편해서 그런 거다. 주로 있는 곳이 클럽인데 택시 타고 집에 가기 힘들기 때문에 강남으로 이사 오려 했던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net '비틀즈코드2' 캡처)

[뉴스엔 문지연 기자]

문지연 annbebe@

6명女 땅굴로 납치, 성노예 삼다 암매장 '공무원의 두얼굴' 경악 박하선 시스루입고 침대에 누워 아찔 '눈빛도 풀렸네'[포토엔] '슈스케4' 이지혜 막말-욕설논란 해명 "표현 거침없는 편" 모텔서 발견된 의문의 시체, 손 뒤로 묶인 채 어떻게 목 매달았을까 화성인 억대연봉볼륨녀 10분만에 가슴 2인치 커지는법 공개 '후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