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선예, 성경 인용해 결혼 심경 고백 “여호와의 말씀” 본문

뉴스 본문

선예, 성경 인용해 결혼 심경 고백 “여호와의 말씀”

출처 마이데일리 | 입력 2012.11.27 11:25 | 수정 2012.11.27 11:34

기사 내용

[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내년 1월 결혼을 전격발표한 원더걸스 멤버 선예(23)가 결혼심경을 전했다.

선예는 27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는 글을 남겼다.

이 글은 구약성경의 예레미야 29장 11절을 인용한 것으로, 고난이 닥치더라도 희망을 가지고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예 또한 아이돌 그룹 멤버로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희망으로 이겨내겠다는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선예가 내년 1월 26일 결혼하게 됐다"며 "지난 2007년 데뷔해 지난 6년 여 동안 원더걸스의 리더로 팀을 이끌어 온 선예가 최근 본인의 뜻을 원더걸스 멤버들과 회사에 알려왔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과 회사는 선예의 결정이 신중한 고민 끝에 나온 것임을 이해하고, 그 결정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선예와 내년 결혼하는 남자친구는 지난해 아이티 선교 활동을 하면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독실한 크리스찬에 훈남인 것으로 전해졌다.

선예는 향후 당분간 결혼과 가정 생활에 전념할 예정이다. 원더걸스의 다른 멤버들은 연기, 프로듀싱, 솔로 음반, 방송 활동 등 개인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다.

[결혼사실을 밝힌 선예.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 DB]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관련기사

  |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