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동안 집착녀 '18세 뽀송미모 불구 실제나이 35세' 경악

뉴스엔 2012. 11. 19. 21: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성인 동안 집착녀의 실제나이는 35세다.

화성인 동안 집착녀는 11월 19일 방송된 tvN '화성인 X파일'에서 18세 고등학생 뺨치는 동안미모를 자랑했다.

제작진이 화성인 동안 집착녀를 처음 만난 곳은 댄스학원.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사람들 중에서도 화성인 동안 집착녀는 단번에 눈길을 끌었다. 누가 봐도 고등학생처럼 보였기 때문.

잠시 후 제작진은 한 아이의 손을 잡고 지나가는 화성인 동안 집착녀와 마주쳤다. 자매처럼 보였지만 모녀였다. 결국 제작진은 궁금증을 찾지 못하고 화성인 동안 집착녀의 나이를 물었다. 화성인 동안 집착녀는 "놀랄 텐데.."라며 살짝 실제나이를 공개했다. 화성인 동안 집착녀의 실제나이는 35세였다.

한편 화성인 동안 집착녀는 이날 방송에서 남다른 동안을 유지하는 경악스러운 비결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화성인 동안 집착녀/tvN '화성인 X파일' 캡처)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여교사 남제자와 카섹스 덜미 '남편몰래 침실에서도..' '동성열애설' 아이돌A군 힙합그룹B군 심야 비밀데이트 "예쁘장한 그친구와.." 신인슈퍼모델 10명 핫팬츠 입고 단체 말춤 '눈이 황홀해지는 광경' 유부녀가 미스 제치고 누드모델 우승, 굴곡몸매 5살 엄마 맞아? 지하철 성추행남, 옆자리女 꾸벅꾸벅 졸자 손을.. "니꺼만져 이xx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