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조윤희 '이렇게 롱다리였나?'

뉴스엔 입력 2012. 11. 19. 20:03 수정 2012. 11. 19. 2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올빼미 캐릭터로 유명한 쟈뎅 드 슈에뜨(Jardin de Chouette)가 11월 19일 오후 7시 서울 광장동 악스 코리아(AX-KOREA)에서 '쾌락의 정원(Garden of Delight)'을 주제로 2013 SS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날 조윤희가 입장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쟈뎅 드 슈에뜨 디자이너 김재현이 네델란드의 화가 '히에로니무스 보스'의 초현실적인 그림인 '쾌락의 정원'에서 보여주는 '상반된 세계'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으로 여자가 갖고 있는 상반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디자이너 김재현은 여자 몸의 곡선을 가장 극명하게 드러내주는 '뷔스띠에'와 새로운 버전의 마린 룩에 집중했다. 허리를 잘록하게 해주고 가슴을 강조하는 뷔스띠에 디테일은 캐주얼한 티셔츠와 매니시한 재킷 같은 상반된 아이템들에 사용했고, 캐주얼한 마린 룩은 쟈뎅 드 슈에뜨 특유의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결합해 이브닝 웨어로 손색없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봄/여름 시즌에도 입을 수 있는 얇은 니트와 가죽의상, 네온 핑크와 오렌지 컬러의 클래식한 트위드 의상들로 김재현만의 독창적인 요소들을 더해 여성스럽고 귀족적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정유진 noir1979@

여교사 남제자와 카섹스 덜미 '남편몰래 침실에서도..' '동성열애설' 아이돌A군 힙합그룹B군 심야 비밀데이트 "예쁘장한 그친구와.." 신인슈퍼모델 10명 핫팬츠 입고 단체 말춤 '눈이 황홀해지는 광경' 유부녀가 미스 제치고 누드모델 우승, 굴곡몸매 5살 엄마 맞아? 지하철 성추행남, 옆자리女 꾸벅꾸벅 졸자 손을.. "니꺼만져 이xx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