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랑' 위암 4기 환자, 결국 사망 '방송서 공개'

2012. 11. 15. 15: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표재민 기자] MBC '휴먼다큐멘터리 사랑'에 출연하는 위암 4기 환자가 결국 사망한 사실이 전해졌다.

최병륜 PD는 15일 오후 여의도 MBC 대회의실에서 열린 MBC '휴먼다큐멘터리 사랑' 기자간담회에서 오는 21일 방송되는 1편 '엄마는 멈추지 않는다' 주인공 이지혜 씨가 방송을 준비하던 중에 사망한 사실을 알렸다.

최 PD는 "촬영을 마친 후 방송을 준비하던 중에 이지혜 씨가 사망했다고 소식을 들었다"면서 "방송에는 이 씨와 딸이 이별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엄마는 멈추지 않는다'는 미혼모 이 씨가 위암 4기 판정을 받은 후 세상을 떠나기 전에 딸과 함께 하고 싶은 일인 '버킷리스트'를 수행하는 과정을 담았다.

한편 '휴먼다큐멘터리 사랑'은 2006년 이후 7년째 방송되고 있는 휴먼 다큐멘터리로 올해는 '엄마는 멈추지 않는다', '우리 엄마 본동댁', '신동현 내사랑', '내겐 너무 예쁜 언니' 등 4편이 준비돼 있다. 방송은 오는 21일 오후 8시 50분 1편 '엄마는 멈추지 않는다'를 시작으로 2주간 수, 목 오후 8시 50분에 전파를 탄다.

jmpyo@osen.co.kr

< 사진 > MBC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