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성형외과의사 친형 "동생 6년동안 내 뒷바라지"

뉴스엔 2012. 11. 14. 0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의 친형이자 성형외과 전문의 김종명이 동생이 자신의 학비를 6년 동안 뒷바라지 해줬다고 밝혔다.

김종명은 최근 진행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녹화에 참여, "종국이가 항상 방송에서 '형이 공부를 잘해 자신의 콤플렉스였다'고 말하곤 한다"며 "실제론 종국이가 자신의 학비를 6년동안 뒷바라지 해줬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종명은 "종국이가 워낙 몸관리를 열심히 한다"며 "다른 시술이나 수술은 싫어해서 피부관리만 해주고 있다"고 폭로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른 건 몰라도 동생의 작은 눈은 조금 아쉽다는 김종명의 일화는 11월15일 오후 11시 15분 '자기야'를 통해서 공개된다. (사진=SBS)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단란주점 벽안에 시체가!' 70대 살해 콘크리트 암매장 '섬뜩' '20대 女직원의 이중생활' 사장 몰래 뭘하나 봤더니 '경악' 톱女배우 "내가 섹스 즐기는 이유는.." 체위까지 상세언급 '헉' 임성민 "미국인 남편, 알고보니 비키니바 단골" 폭로 대낮 주부 성폭행하려던 30대男, 남편 들어오자 놀란 나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