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시트콤 카메오 출연, '연기돌' 깜짝 변신에 누리꾼 기대 '증폭'

2012. 1. 26. 1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연기돌'로 깜짝 변신한다.

태연은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도롱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에서 재벌가 손녀딸로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태연 새 시트콤 카메오 출연 촬영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되어 태연의 시트콤 출연에 대한 누리꾼들의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이에 SBS 관계자는 복수 매체와의 통화를 통해 "태연이 어제 촬영을 마쳤고 3~4회쯤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말한 후, "'도룡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에는 매회 새로운 카메오가 등장한다."라고 덧붙여 태연을 비롯한 막강한 게스트들의 등장에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태연이 카메오 출연하는 SBS '도룡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은 2인조 사기꾼 악당들이 천재해커를 만나, 가짜 도사를 사칭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코믹 액션 추리극으로 오달수, 임원희, 이병준, 샤이니 민호, 류현경 등이 출연한다.

리뷰스타 인기기사
'한밤' 김장훈, "정신질환은 뇌에 걸린 감기" 소신 발언
'난폭한 로맨스' 제시카 첫등장, 비밀스런 사연 숨긴 채 이동욱과 천진한 포옹
'라디오스타' 유상무, "강예빈과 열애설 후 연락 안해"
'짝' 무관심하던 여자 1호-남자 4호, 어느새 팔짱끼고 '알콩달콩'
한가인 연기력 논란, '해품달'의 옥에 티?

임혜영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