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선행스타 대열에, 장애인에 무료 라식수술권 증정

2007. 9. 9. 16: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홍주 기자] 배우 정일우가 외모만큼이나 '훈훈'한 마음 씀씀이로 박수를 받았다.

정일우는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 대양홀에서 진행된 팬미팅 겸 생일파티에 장애우 및 소년소녀가장을 초청해 무대에서 직접 무료 라식/라색 수술권을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정일우는 "팬들의 사랑 덕으로 이 자리에 오른 만큼 주위 어려운 분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며 "아직 많은 도움을 드리지는 못했지만 기회가 닿는 대로 좋은 일을 많이 할 것이다"고 말해 훈훈한 심성을 엿보게 했다.

한편, 정일우에 앞서 지난 7월에는 개그맨 정준하가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선행으로 화제를 모았다. 시트콤 종영 후에도 들려오는 잇단 선행 소식이 연예계 귀감이 되고 있다.

[자신의 첫 팬미팅에서 선행을 베푼 정일우.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고홍주 기자 cool@mydaily.co.kr)

[관련기사]

▶ 날렵해진 정일우 "하루 한 끼 먹고 8kg 감량했다"

▶ 정일우 "서민정이 준 생일선물은 비밀!"

▶ [MD포토] '완소남' 정일우, '팬들과 해피 버스데이~'

▶ [MD포토] 정일우 '팬클럽 창단, 감사해요'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