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득남 후 첫 근황 공개 '홍석천과 인증샷 찰칵'

뉴스엔 입력 2016. 3. 23. 0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빈 근황이 공개됐다.

3월23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연기학원 오픈파티에 참석, 스타들과 찍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신용욱 형의 최고스타 제자중 수줍은 미소속에 광끼어린 열정을 감추고있는 원빈. 모자를 눌러쓰면 원빈인지 잘모를정도로 얼굴이 작다 원빈임을 알아챘을땐 그의 아름다움과 아우라에 잠시 정지상태가된다 신은 그에게 정말 많은것을 주셨다 이젠 아름다운 아내와 아이까지"라고 설명했다.

이어 "용욱형과의 사제지간의 오랜인연을 감사하며 지키는 그의 의리와 겸손 또한 빛이난다 질투를 하려해도 그런내모습이 너무 초라하게만드는 놀라운 친구다 영역밖의 인물은 나이가 어려도 우러러보게된다 배우로 살아간다는건 참 어렵고도 행복한 일이다 그리고 참 복잡하고 외롭다 오랫만에 용욱형과 빈이와 대화를 나눴다 행운이다"고 소감을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 원빈은 홍석천과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결혼 후 아빠가 된 후 깜짝 근황을 전한것. 원빈은 여전히 잘생긴 외모를 과시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 홍석천은 이외에도 한채영, 김지운, 이천희 등과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공유했다.

한편 원빈은 배우 이나영과 지난해 5월30일 고향 강원도 정선에서 극비 결혼식을 올렸으며 같은 해 12월 아들을 출산 소식을 전했다.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뉴스엔 배재련 기자]

뉴스엔 배재련 bjy02@

“제주도 여친이들” 여자친구, 아름다운 바다소녀비 62억원 상당 초호화 청담동 빌라 공개, 영화관 골프연습장까지 구비(명단공개)[결정적장면]‘재벌가 며느리’ 최정윤 10억원대 신혼집 공개, 5성급호텔 따로없네브리트니, 전성기 뺨치는 완벽 비키니 몸매 ‘일광욕 중 찰칵’곽정은 청담동 럭셔리 아파트 공개, 매매가만 15억원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