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미모의 여동생과 훈훈 셀카 '미소까지 판박이'

뉴스엔 2015. 12. 18. 0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씨엘이 미모의 여동생을 공개했다.

2NE1 씨엘은 12월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생 이채린 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엘은 이채린 양 옆에서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사진을 남기고 있다. 똑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두 자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씨엘은 앞서 방송에서도 미모의 여동생을 공개할 정도로 남다른 우애를 갖고 있다.

한편 씨엘은 지난 2일 홍콩에서 열린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패리스 고블, 리퀘스트 댄스크루와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의'HELLO BITCHES' 무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은 가운데, 현재 미국 진출 앨범 작업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작업을 완성했고 본격적인 미국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사진=씨엘 인스타그램)

배재련 bjy02@

박명수 무한도전 가발 홍보논란 “대표이사 NO, 모델로 이름 빌려준 것”“‘한밤’ 윤아-아이유 목이 돌아갔다 표현, 성적비하 논란 심의검토중”한그루, 적나라한 한뼘 비키니 ‘치골까지 모두 충격노출’[포토엔]EXID 하니, 타월 한장만 걸친것 같은 섹시산타“윤은혜 사과 아닌 사과는 더 불쾌감준다” 허지웅 일침(한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