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동성 성추행 유죄 판정' 백재현 '무릎꿇고 사죄

뉴스엔 2015. 7. 10. 17: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한형 기자]

뮤지컬 '내 아내에게 애인이 있다' 프리뷰 공연 및 기자간담회가 7월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가든씨어터에서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백재현 연출가, 배우 이재욱, 정원식, 허정민, 정동근, 황세준, 이상원, 박소연, 김사랑 등이 참석했다.

'내 아내에게 애인이 있다'는 성공만을 좇는 한 중년의 남자가 아내의 몸으로 빙의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극 중 남자는 자신과 가장 친한 친구와 아내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고 아내를 사이에 두고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아냈다.'개콘 원조 기획자' 백재현이 연출을 맡은 이 작품은 2012년 방송작가상을 수상한 뮤지컬 '루나틱'의 황선영 작가와 30년간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김민수 프로듀서가 함께 했다.

한편 앞서 준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백재현은 당초 기자간담회 참석 여부가 불투명했으나 오늘(10일) 오전 진행된 선고공판에 모습을 드러낸 후 오후에 열리는 기자간담회 역시 참석하게 됐다.

이한형 goodlh2@

여대생 첫경험 생중계 충격, 얼굴까지 드러낸 잠자리 사진 인증까지 조은빛 '음란물이야?' 장례식장서 막장 가슴노출 드라마 '충격수위' 클라라 드디어 속옷도 훌렁? 급다른 착시의상 '엉덩이도 과감노출' 황석정 "과거 남자친구 의처증에 바람둥이" 고백(빨간핸드백) '우결' 공승연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반전 볼륨몸매에 이종현 당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