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공주' 캐스팅된 오창석 '강남얼짱' 새삼 화제

뉴스엔 2013. 4. 3. 18: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세연 인턴기자]

임성한 작가 신작 '오로라공주'에 캐스팅된 오창석은 누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송혜교 이민정도 인정한 전설의 강남얼짱 비주얼 인증"이라는 제목으로 오창석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게재됐다.

고교 시절 오창석은 빼어나게 작은 얼굴 속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촌스러운 헤어스타일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외모는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오창석은 현대고 재학 시절 180cm가 넘는 키에 잘생긴 얼굴로 '강남얼짱'으로 불렸다. 송혜교, 이민정 등은 또래였던 오창석을 기억하며 인기 남학생으로 언급하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 보고 반했었는데", "얼굴이 어떻게 저렇게 작지?", "정말 잘생겼다", "임성한 작가 드라마라니 대박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창석이 출연한 MBC 드라마 '오로라공주'는 5월 20일 첫 전파를 탄다.

권세연 april@

19세 여대생 '첫경험 생중계' 논란, 은밀부위까지 여과없이 '헉' 김희선 김태희 질투 '최고 미녀가 나 아닌 김태희?' 발끈 파경 차두리 과거발언 "장인 덕 봤단 소리 듣기싫다. 돈에 눈멀지 않아" '그겨울' 김태우 "조무철 확실히 죽었냐고?" 아리송 '무자식' 김민경 "미코 진 당선, 안티카페 2만 이젠 기억조차"(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