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름 '안투라지' 카메오 대열 합류, 조진웅-이광수와 호흡

뉴스엔 입력 2016. 8. 4. 0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남다름이 tvN 새 드라마 '안투라지’에 특별 출연한다.

tvN 새 드라마 '안투라지’는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영빈(서강준 분)과 그를 톱스타로 만드는데 올인한 매니지먼트 대표 은갑(조진웅 분), 그리고 영빈에게 인생을 건 친구들의 연예계 일상을 담은 특별한 케미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아역배우 남다름은 박찬욱 감독, 하정우, 강하늘, 김성균 등에 이어 ‘카메오 군단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극 중 남다름은 연기 잘하는 아역배우로 등장해 주인공 조진웅, 이광수와 관련된 에피소드의 한 축을 그려낼 예정. 앞서 인기리에 종영된 JTBC ‘마녀보감’ 마지막 회에 ‘허준 제자’로 특별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긴 남다름의 ‘안투라지’ 출연에 기대가 모아진다.

남다름은 SBS ‘육룡이 나르샤’(어린 이방원 역), tvN 드라마 ‘기억’(정우 역) 등을 통해 기라성 같은 성인 배우들 틈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사진=티원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씨제스 측 “박유환 사실혼 파기 피소, 재판 통해 가려질 것”(공식입장)[결정적장면]‘런닝맨’ 수애♥김종국 러브라인 형성되나? “근육질남자 좋다” [포토엔]미스코리아 진 김진솔 ‘완벽한 비키니 앞 뒤 자태’‘인천상륙작전’ 정태원 대표는 왜 유난히 통이 클까[윤가이의 별볼일]“사람을 부위별로 잘라 유리병에 넣고..” 소록도 한센인들의 충격증언(그것이 알고싶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