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몬스터' 박기웅, 로맨스 꽃길 앞두고 좌초 '짠한 서브남'

윤혜영 기자 입력 2016. 7. 12. 0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터 박기웅 성유리 강지환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몬스터' 박기웅이 짠한 서브남의 모습을 보였다.

1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극본 장영철·연출 주성우) 31회에서 도건우(박기웅)는 오수연(성유리)의 마음을 얻었다.

이날 도건우는 오수연으로 인해 선박수주를 낙찰을 따냈고 그는 오수연, 민병호(김원해) 등과 오수연의 옥탑방에서 맥주 파티를 했다.

도건우는 오수연의 흑기사를 자처하는 등 호의를 보였고 민병호는 "우리 수연이 좋아하죠? 아까부터 엄청 챙기던데"라고 말했다. 이에 도건우는 "예. 좋아합니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민병호는 일부러 술이 떨어졌다며 눈치껏 두 사람만 남기고 자리를 떴고 도건우는 오수연에게 "제대로 된 보답을 하고 싶은데. 여기 불편하면 제대로 된 숙소를 알아봐줄까?"라고 물었다. 이에 오수연이 말을 높이자 도건우는 "단둘이 있을 땐 편하게 말하라고 했는데"라고 반말을 요구했다.

이에 오수연은 "너 혹시 변일재한테 무슨 약점 잡힌 거 있어? 그날 내 눈엔 네가 꼭 덫에 걸린 사람 같았어. 그 사람 남의 약점 잡고 충분히 그럴 사람이니까"라면서 "나랑 같이 손잡을래? 널 이용하겠다는 게 아니라 진짜 네 편이 되겠다는 말이야. 나랑 손잡고 변일재랑 싸워볼래?"라고 제안했다.

도건우는 "너만 내 옆에 있으면 나 두려울 거 없어"라며 "변대표(정보석) 회사 자료, 내일까지 넘겨줄게"라며 오수연의 편에 섰다. 오수연은 "약속할게. 내가 먼저 널 떠나는 일은 절대 없어"라면서 이내 어색한 듯 "민변호사님은 맥주 사러 어디까지 가신 거야?"라고 말을 돌렸다. 감동받은 도건우는 오수연의 손을 잡으려 손을 뻗었지만 더이상 용기를 내지 못하고 곧바로 거둬들였다.

그러나 오수연이 도건우를 배웅하던 중 도건우는 오수연의 손을 잡았다. 도건우는 손을 빼려는 오수연에게 "악수는 좀 하고 살자. 우리 이제 동업잔데"라고 했고 오수연도 환하게 웃어보였다.

이후 도건우는 강기탄(강지환)이 케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 받았다. 여기에 그가 오수연을 기억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고는 곧바로 오수연을 찾아갔다. 그는 "수연아. 한 번만 안아보면 안되겠지"라며 곧바로 "아니다. 배고픈데 밥 먹었니?"라고 말을 바꿨다.

도건우는 계속해서 오수연을 걱정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방송국 회식을 간다는 오수연에게 차를 태워주면서 "이따 비도 온다는데 데리러 올까?" "술 적당히 먹어" "집에 들어가면 전화하고" 등의 말을 건넸고 오수연은 "내가 어린애냐. 잔소리 좀 그만해"라면서도 웃음을 감추지 않았다.

하지만 오수연은 곧바로 강기탄을 만나게 됐고 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에 도건우의 질투가 극에 달하는 것으로 예고됐다. 도건우는 강기탄이 없는 틈을 타 오수연과의 로맨스를 꽃피려 했으나, 강기탄이 등장하면서 또다시 사랑받지 못하고 좌초될 위기에 몰렸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몬스터 | 박기웅 | 성유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