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코리아"..소지섭, 대만 관광박람회 참석

고규대 2016. 5. 22. 13: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베이국제관광박람회에서 한국관광공사의 초청으로 소지섭이 귀빈들과 함께 한-대만 항공 증편 캠페인 홍보를 하고 있다. 좌측부터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팀 강규상팀장, 한국관광공사 타이베이지사 정익수 지사장, 소지섭, 주타이베이한국대표부 조백상 대표, 타이베이여행업협회 오지건 이사장.(사진=한국관광공사)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배우 소지섭이 대만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소지섭은 21일 오후 타이완 타이베이시 국제무역관에서 열린 2016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에 참석했다.

소지섭의 이번 방문은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한 ‘한-대만 항공 증편 캠페인’ 홍보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소지섭은 한류 관광지를 소개하고, 한국 전통부채를 나눠주는 등 한국 알리기에 앞장섰다.

한국관광공사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만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인다. 이번 이벤트 역시 금년 상반기 매주 기존 137편에서 209편으로 늘어나는 항공증편과 관련해 대만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해진 한국행을 각인시킬 목적으로 마련됐다. 소지섭은 타이베이 코리아플라자에서 실시한 설문에서 가장 한국여행을 함께 가고 싶은 연예인 1위를 차지했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박람회에서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한국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부산광역시, 경기도를 비롯한 11개 지자체 및 9개 창조관광 벤처기업들의 관광 홍보, 21개 대만 현지 여행사의 상품 판매가 진행된다.

고규대 (en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