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강지환 정보석,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포착 '반전'

뉴스엔 2016. 5. 10. 1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지환의 화기애애한 ‘몬스터’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5월10일 공개된 사진에는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강기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강지환이 촬영 대기 중 핸드폰을 손에 들고 정보석과 함께 드라마를 본방사수하며 꼼꼼 하게 모니터링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극 중 대립 관계에 놓여 매 번 일촉즉발의 상황을 유발하는 정보석, 신승환과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있어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자들과 스태프들 간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지켜보는 이들까지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강지환은 ‘몬스터’에서 부모님의 죽음 이후 처절하게 밑바닥 인생으로 살아왔지만 시력 및 성형 수술을 받은 이후 새롭게 태어나며 부모님과 자신을 죽음으로 내몰고 재산까지 빼앗아간 변일재(정보석 분)를 향한 철저한 복수를 준비 중이다.

또한 전체적인 극의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강지환은 매 장면마다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으며 캐릭터에 이유 있는 복수에 대한 공감까지 이끌어내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강지환은 촬영 틈틈이 모니터링 하며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거듭하고 있으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까지 주도해나가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사진=화이브라더스(심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송중기, 광고 촬영장 포착 ‘순정만화 찢고 나온 비주얼’‘여배우의 품격’ 송혜교, 커리어우먼으로 변신..강모연은 잊어라[결정적장면]‘비정상회담’ 개이브, 송중기-송혜교와 인증샷 “‘태후’서 아구스 오른팔 役”제시, 비키니로 겨우 가린 아찔한 육감 몸매 ‘절정의 관능미’NS윤지, 하와이서 뽐낸 구릿빛 비키니 자태 ‘시선강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