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비' 소지섭-신민아, 심쿵 유발 트레이닝 현장 포착 "두근두근~"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2015. 11. 23. 1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과 신민아의 심박수 올리는 ‘터치터치 트레이닝’ 현장이 포착됐다.

소지섭과 신민아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 연출 김형석 이나정, 이하 ‘오마비’)에서 각각 세계적인 헬스트레이너이자 의료법인 ‘가홍’의 베일에 감춰진 후계자 김영호, 학창시절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변호사 강주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마성의 매력을 지닌 헬스트레이너 소지섭과 ‘빵빵녀’로 파격 캐릭터 변신을 꾀한 신민아의 ‘극강 케미’로 방송 2회 만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 소지섭과 신민아는 23일 방송될 ‘오마비’ 3회 분부터 본격적으로 환골탈태를 위한 헬스 트레이닝에 돌입한 모습을 선보인다. 소지섭은 시크하지만 진지한 표정으로 신민아의 허리를 살포시 잡고 있고, 신민아는 소지섭의 손이 은근 신경 쓰이면서도 비지땀을 흘리며 운동에 매진하는 장면. ‘소신커플’의 커플 트레이닝 장면이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소지섭과 신민아의 심장 쿵쾅 ‘터치터치 트레이닝’ 촬영은 지난 21일 영종도 ‘오마비’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분은 소지섭이 신민아에게 ‘와이드 스쿼트 자세’를 알려주는 장면. 소지섭은 신민아에게 자신의 어깨 넓이만큼 다리를 벌린 채 시작하는, 스쿼트 동작을 알려주며 트레이닝에 나섰다.

하지만 이날 처음 ‘와이드 스쿼트’ 동작을 경험해본 신민아는 자신의 어깨 넓이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는 자세를 취했던 터. 소지섭이 신민아를 향해 “주은이 어깨가 너무 넓은 거 아냐? 나보다 넓어”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신민아 또한 소지섭을 향해 “난 원래 이렇게 넓게 하는데~”라고 능청스럽게 말해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케 했다. 극중 영호와 주은 캐릭터처럼 실제로도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현장의 분위기를 돋웠다.

더욱이 신민아는 특수 분장을 한 채로 운동에 나서는 힘들고 고된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 신민아를 향해 현장 스태프들은 “주은이 파이팅!”, “강주은 아자!”라고 힘을 불어 넣어주며 한마음으로 신민아를 응원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신민아 또한 스태프들을 향해 웃음을 지어보이며 화답,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끊이질 않았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측은 “소지섭과 신민아가 극중 강주은의 리즈시절을 되찾기 위한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온몸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며 “두 사람이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 몸까지 힘든 운동 장면들을 소화해 내면서도 오히려 촬영을 즐기고 있다. 두 배우의 밝은 모습이 현장 스태프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2회 분에서는 강주은(신민아)이 바람 난 남친 임우식(정겨운)을 향해 속 시원한 ‘육두문자 이별 통보’를 날려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안겼다.

‘오 마이 비너스’는 3회는 23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jwch6@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