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송지은, 웹드라마 '첫사랑 불면의 법칙' 캐스팅

뉴스엔 2015. 7. 9. 1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우신북스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인 웹소설 '첫사랑 불변의 법칙'이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드라마로 재탄생된다.

드라마제작사 H2프로덕션 측은 "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은 총 11회 제작을 예상하고 있으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오는 8월 말에서 9월 초 시청할 수 있다"고 7월9일 밝혔다.

'첫사랑 불변의 법칙'은 서로가 첫사랑이자 운명의 상대라 믿는 종구와 여리 앞에 다른 여인 하나가 등장하면서 얽히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여기에 귀신을 보는 해주가 종구와 여리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긴장감을 더한다.최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활약 중인 UN 출신 배우 김정훈이 종구 역으로 캐스팅 됐다. 김정훈은 만화책을 찢고 나온 것처럼 잘생긴 '만찢남' 물리 천재로 어리바리한 연애초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다른 여자에게 흔들리는 연인을 보며 마음 아파하는 순정녀 여리 역에는 시크릿 송지은이 확정됐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한편 제작에는 '태왕사신기', '풀하우스', '하얀거탑', '슬픈연가' 제작 이력이 있는 남궁용 대표이사(H2프로덕션)가 참여한다.

박아름 jamie@

갓 결혼한 여배우 J, 실제같은 충격 정사신 촬영 '지독한 수위' 배두나, 역대급 가슴노출..상반신 아예 다벗어 '살짝 가린 그것은..' 김준희, 초대형 가슴노출사고 '수백명앞 치부 드러내' 경악 이미도, 김구라도 경악케 한 메소드 좀비연기 어땠길래(라스) 기성용 "과거 SNS 구설, 성숙한 행동 아니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