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영기, '징비록' 합류..권율 장군으로 캐스팅

이경호 기자 2015. 4. 15.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배우 김영기(사진 위)와 임혁/사진제공=KBS

배우 김영기가 KBS 1TV 대하드라마 '징비록'(극본 정형수 정지연·연출 김상휘 김영조)에 권율 장군 역으로 출연한다.

15일 오전 KBS 관계자에 따르면 김영기가 권율 장군에 캐스팅돼 '징비록'에 합류하게 됐다.

관계자는 "오는 18일 방송될 '징비록' 19회부터 김영기가 권율 장군으로 등장한다"며 "이순신(김석훈 분) 장군과 함께 극중 임진왜란을 승리로 이끄는 주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권율 장군과 함께 의병장 곽재우도 등장한다"며 "이순신, 권율 장군과 함께 향후 극 전개에서 왜군을 상대로 통쾌한 승리를 거두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율 장군과 곽재우는 임진왜란 당시 왜군을 상대로 큰 승리를 거두며 조선의 국난 극복에 힘을 실었다.

한편 '징비록'은 류성룡 선생이 집필한 '징비록' 내용을 바탕으로 임진왜란이 발생하기 전부터 이순신 장군이 전사한 노량해전까지 시기에 조정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