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보소' 박유천 피자배달 오토바이 촬영 포착, '진지 표정'

뉴스엔 입력 2015. 3. 19. 10:58 수정 2015. 3. 19.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이 피자배달 오토바이를 탄다.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연출 백수찬, 이하 '냄보소')의 박유천이 피자배달 오토바이를 탄 사연이 공개됐다.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4월 1일부터 첫방송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목격자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특히 극중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인 최무각으로 출연하게 된 박유천이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경찰차 대신 피자배달 오토바이를 탄 모습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는 무각이 오토바이를 타고 도망가는 범인을 뒤쫓다가 생긴 와중에 일어난 에피소드로, 때마침 골목길에 배달오토바이가 나타나자 순식간에 이를 몰고 범인을 따라가는 것으로 설정됐다.

이에 따라 스태프들과 오토바이 동선이며 표정 등을 철저하게 리허설하던 박유천은 백수찬 감독의 큐사인에 맞춰 순식간에 배달 오토바이에 올라타고는 범인을 쫓아가는 연기를 펼친 것이다.

한 관계자는 "극중 무각이 경찰차가 아닌 오토바이를 탄데다가 혼자서 이렇게 범인을 뒤쫓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라며 "과연 어떤 이유인지는 첫방송을 통해 공개되고, 이 와중에 무림역 신세경과는 어떤 인연으로 만나게 될런지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냄보소'는 '옥탑방 왕세자'를 집필했던 이희명작가와 '황금신부'를 연출한 백수찬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그리고 박유천과 신세경, 그리고 남궁민, 윤진서 뿐만 아니라 김소현과 개그맨 정찬우, 김병욱, 이원종, 조희봉, 오초희, 최재환, 남창희, 박진주, 최태준 등의 출연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4월 1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부터 SBS를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사진='냄새를보는소녀' 박유천/SBS 제공)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고등학교 女교사 나체사진 유포 충격 '미모 선생님 알몸에 남학생들..' 한고은, 은밀한 성적 취향 '피임기구 쓸때는..' "숫처녀 여친, 880만원에 질릴때까지.." 판매글, 사진까지 게재 '경악' AOA 단체로 몸매 대결, 복근 드러낸 청바지 패션[포토엔] 씨스타 소유, 탄탄한 허벅지 그대로 드러낸 파격 절개의상[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