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절정 '왔다 장보리', 연장없다..50회로 종영

김미화 기자 2014. 9. 13. 0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왔다! 장보리' / 사진제공=MBC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가 연장 없이 50회로 종영한다.

13일 드라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왔다! 장보리'를 연장 없이 50회로 종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드라마 인기가 높아지면서 연장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지만 당초 50회로 기획돼 촘촘한 스토리로 전개 된 만큼 무리해서 연장하는 것보다 예정된 스토리대로 마무리하는 것으로 정리됐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6화 방송을 남긴 '왔다! 장보리'는 보리(오연서 분)가 가족을 찾고 잃어버린 기억까지 찾으며 클라이막스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그동안 악행을 일삼던 연민정(이유리 분)의 최후는 어떻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왔다! 장보리'의 후속으로는 이장우, 한선화 등이 출연하는 '장미빛 연인들'이 오는 10월 초 전파를 탈 예정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제시카 결혼임박설, 주인공 타일러 권 관심집중 빅뱅 승리, 처참한 사고 현장..차량 반파+전복 '아찔' 빅뱅 승리, 강변북로서 교통사고.. 추돌후 전복 엑소 찬열도 '룸메이트' 떠난다..시즌2 대폭 물갈이 김성근 감독 "허민 구단주와 함께 1군 프로팀 창단 꿈꿨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화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