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사과 "기다려준 중국팬 여러분 미안해요" 개념녀 인증
[뉴스엔 오효진 기자]
박신혜가 중국 팬들에게 사과했다.
8월3일 박신혜는 자신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중경에서 심천으로 넘어왔습니다. 이른 아침 마중 나와 주신 중경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고 입을 열었다.
박신혜는 "심천에서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 죄송해요. 아침 일찍 이고 회사 쪽에서 신경써주신다고 밑쪽으로 다른 입구로 내려왔어요"라며 "많은 팬 분들께서 나와 계셨다는 이야기를 방금 전달 받았습니다. 미안해요"라고 자신을 기다렸지만 만나지 못한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박신혜는 "마중 나와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이제 오후에 만나게 될 심천에 계신 팬 여러분 오후에 예쁜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내며 개념녀 인증을 했다.
이날 박신혜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화장기 없는 모습에도 굴욕 없는 민낯을 자랑했다. 특히 흰 티셔츠에 수수한 차림에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영화 '상의원' 촬영을 마친 박신혜는 7월 19일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미팅을 시작, 지난주 중국 상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중경, 심천, 장사, 북경 등 중국 5개 도시와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에서 팬미팅이 예정돼 있다.(사진=박신혜 트위터)
오효진 jin15@
▶ 천이슬 과거 누드화보, 몸매 이정도였나 '청순얼굴 상반된 매끈라인' ▶ 이수정, 풍만가슴 드러낸 파격 셀카 '이렇게 야해도 되나?' ▶ '손대면 벗겨지겠어' 치골 드러낸 위태로운 끈비키니, 해변 술렁 ▶ 윤보미 시구, 스키니진 속 드러난 S라인 '클라라 뺨치네' ▶ 현아, 중학생 "섹시한 몸매" 한마디에 정신혼미(연예가중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