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마마' 합류 확정, 송윤아와 연기호흡 기대

뉴스엔 2014. 6. 17. 14: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

정준호가 '마마'에 합류한다.

MBC 주말드라마 '마마'(극본 유윤경/연출 김상협/제작 팬 엔터테인먼트)는 죽음 직전, 하나 뿐인 아이에게 가족을 만들어 주는 한 여자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송윤아가 캐스팅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준호가 맡은 '문태주' 역은 극중 한승희의 옛 남자이자 서지은의 남편으로 지교동 주부들의 '워너비 남편'이다. 잘 생기고 젠틀한데다 센스 있는 모습까지 나무랄 데 없지만 세속적 성공에 대한 열망이 큰 인물이기도 하다.

지난 2011년에 방영된 '역전의 여왕' 이후 3년만에 MBC를 찾는 정준호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한승희 역할로 캐스팅 된 배우 송윤아와의 호흡도 이 작품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호텔킹' 후속으로 방송될 '마마'는 '동이', '7급 공무원'을 연출한 김상협 PD의 신작으로 8월 초 첫방송 예정이다.

이나래 nalea@

자살 女배우 "아이돌과 돌아가며 성관계" 중학생 멤버 첫경험까지.. "월드컵 이기면 8시간 섹스마라톤" 미인 女배우 '섹스인증샷' 개념 미녀앵커 "알몸수색 치욕, 민감한 부분 터치" 발언논란 최진실 조성민 궁합 "결혼하면 둘다 죽어" 충격적 결과 '주먹이운다' 송가연 식스팩 복근 공개, 은밀한 부위 타투는 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