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팬들과 함께 한 25번째 생일 '행복'

2014. 2. 19.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권지영 기자] 배우 강소라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강소라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강소라가 공식 팬클럽 '반짝반짝 빛나는 배우 강소라'와 함께한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강소라는 지난 15일 오후 일산의 한 카페에서 팬들과 함께 생일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8일 25번째 생일을 맞은 강소라를 위해 팬클럽 회원들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강소라는 팬들이 선사한 특별한 생일파티에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특히 팬들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생일 축하 영상을 본 강소라의 눈가가 촉촉해졌다는 후문이다.

이날 강소라는 Q & A 근황 토크를 통해 SBS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이후 차기작 '닥터 이방인'의 촬영을 앞둔 근황 등 팬들이 궁금해 하는 이야기에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답했다. 또한, 자신을 위해 찾아와준 팬들을 위해 즉석 팬 사인회를 개최,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팬클럽 회원들은 강소라의 생일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모은 헌혈증을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강소라의 이름으로 기증해 훈훈함을 더했다.

강소라는 "언제 어디서든 내 편이 돼주는 팬 분들 덕분에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것 같다. 함께 한 행복한 시간을 통해 힘찬 에너지를 얻은 것 같다"며 "팬분들의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소라는 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jykwon@osen.co.kr

< 사진 >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앱다운로드]

[KBO모바일선수]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