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김성균 "도희와 키스신, 혀쓰면 죽인다고"

문완식 기자 2014. 1. 27. 0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배우 김성균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김성균(34)이 tvN '응답하라 1994' 속 도희(20)와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성균은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응답하라 1994' 10화에서 등장, 풋풋한 감성과 더불어 환성적인 일출로 화제를 모았던 장면에 대해 설명했다.

극중 삼천포의 고향집에 놀러간 윤진이가 해가 뜨는 삼천포 앞바다 배 위에서 삼천포와 첫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다.

김성균은 "키스신을 찍으려고 준비하는 데 신원호PD님이 제 뒤에서 다가오더니 귓속말을 했다"라며 "도희 안 들리게 작은 소리로 '혀 쓰면 죽인다'고 하셨다"고 말하며 웃었다.

그는 "근데 나는 혀를 쓸 생각도 없었다"라며 "도희가 어린 친구라 상처 받을까봐 감히 그런 생각도 못했다"고 말했다.

김성균은 "뽀뽀 정도하는 장면이라 둘이 어색하거나 그럴 상황도 아니었고, 이날 일출 장면에 맞추느라 시간에 제일 신경 쓰고 있었다. 때문에 긴장하거나 쭈뼛거리거나 교감을 할 상황도 아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이날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멀미였다"라며 "도희도 멀미로 엄청나게 고생하고, 스태프들도 멀미로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다행히 일출이 멋있게 나와 고생은 했지만 뿌듯했다"고 말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김성주 집공개, 럭셔리한 분위기.."알고보면 전세!" '별그대'13회 텍스트 예고..김수현 이별준비 '먹먹' 박주영 포착, 사노고와 다정히 손잡고… 이적은? 장범준, '연인' 송지수와 4월 중순 결혼식 확정 '안녕' 동안父 "27세로 오해, 딸과 연인 의심 받아"

munwansik@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