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예쁜남자' 출연..장근석에 전수할 능력은?

이경호 기자 입력 2013. 10. 25. 17:17 수정 2013. 10. 25. 17: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예쁜남자'에 출연하는 배우 김예원 /사진=이동훈 기자

배우 김예원이 장근석, 아이유 주연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정정화 제작 ㈜그룹에이트, ㈜파인애플홀딩스)에 출연한다.

25일 오후 '예쁜 남자'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예원이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예쁜 남자'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예원이 극중 맡은 역할은 '일렉선녀'다. 극중 일렉선녀는 사람의 마음을 읽는 무당이다. 그는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만나게 될 10명의 여자 중 한 명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비법을 알려준다.

김예원은 앞서 '예쁜남자'에서 장근석의 첫 번째 여자 소유진에 이어 등장할 예정이다. 그는 tvN 드라마 '후아유', MBC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보여준 것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예쁜 남자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비밀' 후속으로 방송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수빈 레드카펫 꽈당 굴욕, "부끄럽다.. 연습 할 것!" 일본, 태풍 2개 동시에 북상 중.. 초긴장 상태 '이혼소송' 김주하, 11월6일 첫 조정기일 이지아, 웨딩드레스 입고 설레는 복귀인사 '브이' 손연재, '뷰3' 영상서 단발머리 '눈길'..."상큼해"

keang82@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