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혜 만삭, 진짜라서 리얼했던 연기 '막영애11 살렸다'

뉴스엔 2012. 12. 1. 11: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다혜 만삭 투혼에 시청자들이 홀릭했다.

정다혜는 11월 29일 첫방송한 tvN '막돼먹은 영애씨11'(막영애11)에서 임신 8개월차 만삭 몸으로 열연했다. '만삭 투혼'이라는 심상찮은 단어가 정다혜에겐 무척 어울렸다.

이날 방송에서 영애 동생 영채 역 정다혜는 남편 혁규(고세원 분)와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얼굴을 비췄다.

특히 지난해 결혼후 임신 8개월 차에 접어든 정다혜는 드라마틱한 몸매 변화를 보였다. 극중에서도 실제 임신한 설정으로 등장한 것이 주효했다. 실제 정다혜 임신과 더불어 '막영애' 속 영채도 임신을 한 설정을 했기에 가능했던 모습이었다.

정다혜는 잘 알려진대로 '막영애' 시즌1부터 함께해온 인연을 갖고 있다. 이에 대해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정다혜는 "'막영애' 하면서 결혼도 임신도 했다. 이 작품하면서 다 해본 것 같다. 친구같은 존재다. 뵈기 싫을때도 있고 그래도 챙겨주고 싶고 그런 마음이다"고 말했다.

이처럼 '막영애'를 향한 정과 연기에 대한 열정은 만삭의 그녀를 집밖으로 인도했고 시청자들에게 '다큐 드라마'인 '막영애'를 새삼 느끼게 하는 매개체가 되고 있다. (사진=tvN '막돼먹은 영애씨11' 방송캡처)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하나경 꽈당 노림수 '가슴테이프까지 노출' 청룡 레드카펫 경악 여고생 성폭행도 모자라 협박해 절도행각까지 시킨 20대男 '충격' 유승준 10년만에 공식석상 무슨말했나 "한국팬 그리웠다"(MAMA) "주제넘게 한마디 하겠습니다" 청룡 뒤집어놓은 ★화끈센스 말말말 김혜수 드레스 '무난한가 했더니 그럴리가요' 뒤태 시스루 파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