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박유천, 14년후 윤은혜 한눈에 알아봤다 '전율'

뉴스엔 입력 2012. 11. 22. 07:47 수정 2012. 11. 22. 0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고싶다' 박유천이 첫사랑 윤은혜를 한눈에 알아봤다.

11월 2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연출 이재동 박재범) 5회에서 한정우(박유천 분)는 형사가 돼 14년 후까지 첫사랑 이수연(윤은혜 분)의 행방을 찾았다.

김성호(전광렬 분)의 죽음 이후 한정우는 스스로 이수연을 찾기로 다짐했고 형사가 돼 이수연의 흔적을 찾아 헤맸다. 과거 한정우와 이수연을 납치한 납치범들까지 찾아 복수심을 불태우던 한정우는 우연한 계기로 이수연과 재회했다.

정혜미(김선경 분)가 해리(유승호 분)의 집 수영장에서 사망했고 사건을 한정우가 맡게 된 것. 한정우는 해리가 집을 비운 사이 먼저 집안을 둘러보다 해리와 조이(윤은혜 분)가 함께 찍은 사진을 목격했다.

한정우는 사진 속 조이의 옆모습만 보고도 그녀가 이수연임을 알아봤다. 한정우는 사진 속 조이의 얼굴 앞에 멈춰서 손을 갖다 대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어 한정우는 해리의 집 앞에서 진짜 조이와 대면했다. 비가 내리던 날, 한정우는 해리와 동행 정혜미의 시신을 확인했다. 해리를 집까지 데려다주고 돌아가는 길, 한정우는 문 밖에서 해리를 기다리는 조이와 마주친 것.

조이는 어릴 적과 같이 고인 빗물에 발을 대고 움직이며 "비가 그친다, 그치지 않는다. 비가 그친다, 그치지 않는다..."라고 중얼거렸고 그 모습에서 이수연을 느낀 한정우는 멀어지는 조이에게 "거기 서, 거기 서!"라고 외쳤다.

14년 만에 첫사랑 이수연을 만난 한정우가 한눈에 그녀를 알아보며 전율을 선사한 대목.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한정우와 조이의 만남이 그려지며 전개에 기대감을 실었다. (사진=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성행위 중 남편 목졸라 살해한 아내 '무죄' 왜? 김민정 돌발사고, 과격 팬포옹 '가슴사이 얼굴 파묻더니 쑥~' 위자료만 2조8천억원?! 이혼후 횡재 여성갑부 남편 '상상초월 금액' 시한부 미혼모, 11살 딸 남기고 결국 사망..안방 눈물(휴먼다큐사랑) 내연남 개목줄 살해후 동반자살 위장, 입에 농약 들이붓고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