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B1A4 1위 "'구르미' 한복입고 노래" 공약 이행(종합)

뉴스엔 2016. 12. 9. 1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1A4가 컴백 한주만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12월 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로 B1A4 '거짓말이야'와 트와이스의 'TT'가 올랐다.

앞서 B1A4는 1위 공약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을 생각하며 한복을 입고 노래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앵콜 무대에서 한복을 입고 노래하며 공약을 이행해 눈길을 끌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B1A4가 컴백 한주만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12월 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로 B1A4 '거짓말이야'와 트와이스의 'TT'가 올랐다. 1위는 B1A4에 돌아갔다.

이날 B1A4 진영은 수상소감으로 "상상하지 못했던 일"이라고 말했고, 산들은 "좋은 노래로 앨범을 채워준 진영님 신우님 감사드린다"고 멤버에게 공을 돌렸다.

앞서 B1A4는 1위 공약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을 생각하며 한복을 입고 노래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앵콜 무대에서 한복을 입고 노래하며 공약을 이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뮤직뱅크'에서는 세븐틴이 새 타이틀곡 '붐붐' 무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들 외에도 아스트로, B1A4, KCM, 마마무, 세정(구구단), 업텐션, 임팩트, 크나큰, 효연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사진=KBS 2TV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박근혜 대통령 탄핵 가결, BBC-CNN 외신도 ‘주목’..SNS에 올리기까지안민석 의원 “황교안 국무총리 탄핵 사유 마땅치 않아 고민”[TV와치]‘뉴스룸’ 루머에 분노한 손석희의 ‘송곳 AS’[결정적장면]‘썰전’ 전원책vs유시민 전혀 다른 탄핵정국 예측JTBC ‘뉴스룸’ 손석희, 최순실 태블릿PC 루머에 A to Z 팩트체크(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