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2016. 9. 8. 0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워킹타이틀의 야심작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배급 UPI코리아)가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을 기록했다.

지난 5일(현지시각)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의 월드 프리미어가 런던 레스터 스퀘어에서 진행됐다. 르네 젤위거, 콜린 퍼스, 패트릭 뎀시를 비롯해 영화 OST에 참여한 팝 스타, 이전 시리즈의 씬스틸러 배우들까지 레드카펫을 풍성하게 장식했다.

지난 5일 런던 레스터 스퀘어에서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월드 프리미어가 진행됐다. 외신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전 시리즈의 팬들과 '브리짓 존스' 시리즈를 런던의 상징으로 여기는 수 많은 런던 시민들이 함께했다. 시사회에 참석한 르네 젤위거, 콜린 퍼스, 패트릭 뎀시를 비롯해 주역 배우들은 영화만큼이나 즐거운 모습으로 팬 서비스를 진행해, 화기애애한 호흡을 전했다.

월드 프리미어 이후 외신들은 일제히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를 호평했다. 특히 전 시리즈보다 나은 속편과 최고 캐릭터들의 귀환, 샤론 맥과이어 감독의 명불허전 연출력에 대해 극찬했다. "엔딩까지 여전히 매력적인 브리짓 존스"(Screendaily), "웃음 넘치는 최고의 영국 로맨틱 코미디의 귀환"(Radio Times), "'브리짓 존스' 시리즈만이 할 수 있는 것!"(Filmink)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특히 글로벌 영화 평점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평론가 신선도 100%를 기록하고 있어, 향후 국내 언론 및 관객들에게도 큰 입소문이 퍼질 것을 예고 하고 있다.

한편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는 뒤늦게 찾아온 일생일대 전성기와 뜻밖의 대위기 속에 브리짓 존스가 펼칠 유쾌하고 놀라운 선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포스터. 사진 = UPI코리아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