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공민지 김소희 대기실 포착, 뮤직웍스 사단 총출동

뉴스엔 입력 2016. 7. 22.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웍스 소속 아티스트들의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7월20일 열린 SBS MTV ‘더 스테이지 빅플레져’ 공연을 위해 뮤직웍스 사단 아티스트들은 각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던 와중에 오랜만에 다 함께 모여 대기실에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사진에는 백지영을 필두로 공민지, 길구봉구, 유성은, 김소희, 송유빈, 그리고 송유빈과 함께 마이틴 데뷔를 목표로 연습 중인 최은수까지 총 8명이 해맑은 얼굴로 브이를 그리고 있다.

현재 백지영은 8월 27일 부산에서부터 시작되는 2016 전국투어콘서트 ‘ANDANTE(안단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MBC ‘듀엣가요제’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민지는 새로운 앨범을 위해 다양한 곡 수집, 컨셉, 일정 등을 계속해서 논의 중에 있으며 길구봉구는 최근 신곡 ‘막 좋아’ 발매와 두번째 단독콘서트 “구구콘’서트”를 개최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호평을 받았다. 유성은은 4월 절친 키썸과 함께 ‘질투’를 발매했었고 송유빈은 5월 첫 솔로 싱글앨범‘뼛속까지 너야’ 활동 종료 후 보이그룹 마이틴 데뷔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김소희는 Mnet ‘음악의 신2’의 프로젝트 그룹 C.I.V.A(씨아이브이에이) 데뷔를 비롯해 팬들의 성원에 입어 ‘프로듀스 101’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한혜리, 윤채경, 이해인, 이수현과 함께 I.B.I(아이비아이) 스페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사진=뮤직웍스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포토엔]미스 선 신아라 ‘비키니 자세도 남달라’(미스코리아)[포토엔]문다현 ‘미스코리아 선 비키니 몸매’[포토엔]미스 서울 홍나실 ‘비키니에 반짝반짝 몸매’(미스코리아 미)‘리얼스토리눈’ 홍상수 아내 밝힌 1200억 유산상속설-김민희 비밀결혼설(종합)‘인천상륙작전’ 리암니슨 사과, 정태원 대표가 낱낱이 밝힌 전말(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