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메인 예고편, 하루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양소영 기자 2016. 6. 24. 15: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부산행’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지 만 하루 만에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

영화 ‘부산행’(감독 연상호,)은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가운데,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프로젝트다.

오는 7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부산행’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 하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많이 본 무비클립 1위, 실시간 인기 1위 등극 및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까지 모든 검색어를 섭렵, 포털 사이트 메인까지 점령했다. 뿐만 아니라 하루 만에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 2016년 개봉 영화 중 익일 조회수 기준으로 최고 수치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폭발적 기대감을 입증했다.

예비 관객들은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다뤄진 소재에 대한 호기심, 세계적 비주얼 마스터 연상호 감독의 연출력에 대한 신뢰, 화려한 라인업 등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은 "공유, 정유미 완전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총출동이네! 소재도 신선하고 기대중~"(뾰루루릉), "실제로 칸 영화제 때 외국인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 배우가 마동석이라고함"(동이가왔다), "연상호 애니메이션 다 봐서 아는데 기대되는 작품입니다"(아담스미스), "감독님하고 배우님들, 그리고 소재까지 뭐 하나 안 볼 이유가 없네요! 빨리 개봉했으면!"(MUJI), "스릴 넘치고 긴장감 장난 아니겠군..개봉하면 꼭 봐야지"(위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스틸컷]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