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판벌인다, 10월 대규모 뮤직페스티벌 첫선 "亞무대로 확장"

뉴스엔 2016. 6. 16. 12: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이하 드림메이커)가 대규모 댄스뮤직 페스티벌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스펙트럼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뮤직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 2일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며 ‘THE NEXT MUSIC PARADISE’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EDM, HIPHOP 등 다양한 장르는 물론 K-POP 스타들까지, 댄스뮤직 전반을 아우르는 뮤지션들이 참여, 현재 가장 트렌디한 댄스뮤직 아티스트들의 음악으로 관객과 교감하고 소통해, 최고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은 무대 위주의 구성이 아닌 콘셉트화된 공간 활용으로 차별화를 꾀했음은 물론 관객이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인터렉티브한 공연과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준비, 공간의 콘셉트와 아티스트 라인업의 조화가 극대화된 테마파크형 뮤직페스티벌로 펼쳐지는 만큼, 보다 폭넓은 연령대, 관심사를 가진 관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뮤직페스티벌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 서울에서 첫 선을 보이는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은 향후 아시아를 비롯 해외 주요 도시에서도 개최될 계획이어서, 한국을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 브랜드로 성장할 전망이다.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은 60여 팀의 세계적인 DJ, 뮤지션 아티스트가 참석할 예정이며, 29일 인터넷 티켓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 치열한 예매경쟁을 예고하고 있다.(사진= SM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조연경 j_rose1123@

씨제스 “박유천 찌라시-영상 모두 허위사실, 법적대응”(공식입장 전문)야노시호, 숲에서도 침실에서도 예쁘네 ‘부러운 몸매’박유천 성관계 대가 지불? 어디서 나온 말인가美언론 “강정호-이대호-오승환, 헐값 계약 톱10”톱여배우, 유명작곡가 폰 저장된 나체사진 공개에 ‘전전긍긍’(여의도휴지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