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스킨톤 착시의상으로 매혹 자태 "컴백 카운트다운 생중계"

뉴스엔 2016. 6. 14. 0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씨스타가 컴백을 앞두고 팬들과 만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월 14일 "씨스타가 새 앨범 발표를 한 시간 앞둔 20일 오후 11시 카운트다운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중계에서는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네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은 '블랙아이드필승'과 '씨스타'가 지난 2014년 여름 메가히트를 기록한 'Touch My Body'이후 두 번째 의기투합으로 발매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씨스타의 사진은 매혹적인 멤버들의 자태가 한껏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씨스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는 21일 0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톱여배우, 유부남 감독과 위험한 사랑 ‘부인 충격고백 예고’개그맨 이승환 “사람 때문에 죽고 싶었고 또 구제 받았다”톱여배우, 유명작곡가 폰 저장된 나체사진 공개에 ‘전전긍긍’(여의도휴지통)서인영, 아담해도 완벽한 핫팬츠 각선미 ‘역시 패셔니스타’‘또 오해영’ 예지원 “같이 잤는데 어떻게 모를 수 있죠?”(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